모이몰른, ‘제8회 가드닝 클래스’ 모집

발행 2019년 05월 2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아동복 모이몰른의 ‘제8회 가드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리스, 부토니에 등 식물을 활용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행사다. 2017년 첫 개최 후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힐링 클래스로 떠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인천 지역에서 개최돼, 인천에 거주하는 육아 맘, 예비 맘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오는 6월 15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위치한 ‘끽다점’에서 개최되며, 신혼부부나 임신 중인 부부, 유아 자녀를 둔 가족 등 총 29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른 ‘마크라메 행잉 플랜트’를 만들어 본다.


지난 6회부터 강사로 참여한 모델 이현이가 다시 한 번 강단에 올라, 소품 제작법과 육아 꿀팁 등을 전수한다. 행사에 초청된 부부에게는 월 포켓과 주스 컵, 보냉 가방, 파우치, 실리콘 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5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모이몰른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기간 내 참가 신청 인원 전원에게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쑥쑥’ 멤버십 포인트 5천점을 제공한다.


이 회사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2017년 첫 개최 후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광주, 대구에 이어 인천에서 열리는 제8회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에도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