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찜’하면 포인트가 ‘주르륵’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5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내달 9일까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찜’하고 위시리스트에 100만원 이상 담은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퍼플 코인을 제공하는 ‘나의 패션 위시리스트, 나의 SSF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에 방문해 원하는 상품에 찜하기를 누르면 위시리스트에 담기고, 담긴 모든 상품의 가격을 더해 100만원이 넘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SF샵은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100만 퍼플 코인의 당첨자 5명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 매일 새상품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하는 핫딜 찬스, 이벤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고객 사은품 제공, SSF샵 앱 출석만으로 코인 및 쿠폰 제공, 신규가입 시, 2만원 금액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바했다.

 

나경선 온라인사업담당 그룹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모바일 쇼핑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재미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 라며 “매년 쇼핑 환경이 개선되고 있는 SSF샵에서 본인만의 인생템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 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 온라인 전용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 키즈플랫폼 ‘꾸럭’을 런칭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