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C&W), 지스마트와 업무협약 체결

발행 2019년 05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 회사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한국지사(대표 황점상)가 지난 20일 건축용 디스플레이 업체 지스마트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컨설팅 관련 사업 협력을 위해서다.

협약식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지스마트 공장에서 쿠시먼웨이크필드 한국지사 황점상 대표와 지스마트 이호준 대표 및 각사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지난 10여 년간 한국 시장에서 국내 주요 상권과 기업을 대상으로 쌓은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컨설팅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으며, 오피스 임대차 및 프로젝트 개발 서비스, 투자자문 분야에서도 국내외 투자자들과 임대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맡아 왔다.

 

금번 업무협약 체결로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부동산 컨설팅 역량을 통해 전국 주요 대형 건물의 상권 분석, 소비유동인구 등 다양한 컨설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에게 지스마트의 신기술 투명전광유리 '지글라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사 공동 마케팅으로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지글라스는 지스마트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LED 유리로, 유리의 투명성을 100% 유지하면서도 풀 컬러 동영상 구현이 가능한 IT 건축자재이며, 서울의 랜드마크인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관에 대규모로 설치됐고 2018 평창올림픽에도 대규모로 공급됐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한국지사 김성순 선임전무는 “지스마트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소프트웨어 뿐 아니라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솔루션을 갖게 되었다. 향후 이런 다양한 부동산 솔루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상업용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클라이언트들에게 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이호준 지스마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건물의 부동산 가치를 높여주는 지글라스의 다양한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및 컨설팅 관련 사업 협력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