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발행 2019년 05월 2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매력적인 인물들의 라이프 스토리와 그들만의 공간을 담은 'LIFE & EXPLORER'이라는 라이프 콘텐츠 영상을 선보였다.

 

코벳블랑은 시즌별 인물을 정해 인물의 삶과 패션을 접목해 스토리텔링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를 활성화할 예정이며, 첫번째로 쌍둥이 아티스트 TWINSSENJI와 함께 한다.

 

평범하지만 매력적인 인물들의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코벳블랑만의 웨어러블한 썸머 스타일링은 수채화 작가와 플로리스트 쌍둥이 자매들의 작업실과 자신들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고 자유롭게 연출되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최고의 사업파트너로 지내는 쌍둥이 자매의 창업스토리와 함께 시너지가 나는 작업물들의 이야기, 그녀들의 작업실, 취미, 꿀팁까지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수채화 작가 SEN과 플로리스트 SEJI의 라이프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코벳블랑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프로모션으로 각 매장에서 수채화작가 SEN의 월간엽서와 빅포스터를 구매 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용이한 조화 리스를 제작하여 증정한다.

 

코벳블랑과 수채화작가 SEN, 플로리스트 SEJI의 콜라보레이션 사은품은 6월 중순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