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밀크터치 신제품 '물광앰플' 런칭 하루 만에 완판

발행 2019년 06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홍영기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터치(Milk Touch)’가 새롭게 선보인 물광앰플,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이 런칭 하루 만에 모두 팔렸다. 두 달 전 선보인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에 이은 두 번째 완판이다.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은 물광 앰플 특유의 촉촉함과 산뜻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8개월간 스무 번이 넘는 수정 과정을 거쳤다.

 

다가올 여름에도 촉촉함과 지속력이 유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홍영기가 햇살과 습도가 강한 동남아로 날아가 수 차례 현장 테스트도 직접 진행했을 정도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는 ‘밀크터치 손거울’은 런칭과 동시에 모두 소진되었다. 3일로 계획했던 특가 이벤트도 물량이 모두 소진돼 하루 만에 종료됐다.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은 “보습력과 흡수력 뿐 아니라 지속력도 뛰어나다”고 입을 모았다.

 

밀크터치 측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글로시 모이스쳐 앰플’과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의 생산량을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