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베딩,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노땀이불’ ‘노땀 쿨매트’ 선보여

발행 2019년 06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육일침장이 운영하는 침구, 커튼 전문 브랜드 '웰베딩'에서 여름을 맞아 기능성 신소재인 3D 에어매쉬 쿨맥스로 만든 노땀이불과 노땀 쿨매트를 출시했다.

 

여름용 기능성 의류에 사용하는 쿨맥스 소재는 새롭게 개발된 3D 에어매쉬 기술을 적용해 공기순환을 최적화한 공간 구조를 만들어냈다.

 

잠을 자는 동안 흘린 땀을 즉시 흡수하고 흡수한 땀을 빠르게 이불 밖으로 배출해 이불 안의 온도와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웰베딩 노땀이불과 노땀 쿨매트는 이러한 3D 에어매쉬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8각형 모양의 옥타콘 패턴을 적용해 이러한 3D 에어매쉬 기능을 극대화했다.

노땀 여름이불과 쿨매트에 사용된 모든 원단과 충전재는 각종 안전 테스트를 거쳐 유해물질과 알레르기에도 무해하다. 누워있는 시간이 긴 신생아에게도 적합하며, 어린아이들을 위한 낮잠이불로도 좋아 주부들 사이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세탁기를 사용해 손쉬운 세탁이 가능하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속 건조도 가능해 자주 세탁해야 하는 여름이불로 적합하다.

3D 에어매쉬 기능이 적용된 .노땀 이불세트는 노땀이불과 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퍼싱글(SS), 퀸(Q)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옵션으로 추가 구매가 가능한 노땀쿨매트는 노땀이불과 동일한 3D 에어메쉬 냉감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냉감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노땀이불과 함께 노땀 쿨매트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뛰어난 냉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노땀이불과 노땀 쿨매트는 웰베딩 사이트와 쿠팡, 위메프,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