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 헬스 앤 뷰티 확장

발행 2019년 06월 13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큐어프로그램·푸디스타모 1월 런칭
온라인 호조에 유통망 빠르게 구축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신규 사업으로 니치마켓 공략에 나섰다.


이 회사는 여성복 중심으로 전개 해 오다 작년 하반기 신사업팀을 만들고, 전문 인력을 영입해 아이템을 개발해 왔다.


신규 사업의 키워드는 헬스 앤 뷰티다. 핀란드산 차가버섯이 메인인 건강기능식품 ‘푸디스타모’, 아로마테라피 뷰티 브랜드 ‘큐어프로그램’을 지난 1월 첫 선보였다.


아이템 수, 규모를 작게 시작하는 대신 적중률 높이는 데 집중해서 니치마켓을 공략한다. 마켓 테스트, 판매데이터를 지속 수집 중이며 5월말을 기점으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푸디스타모’는 핀란드의 슈퍼푸드 브랜드로 핀란드 내 2000여 개 매장이 있고, 100개 이상의 슈퍼푸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선인터내셔널이 국내 독점 총판으로 나서며 핀란드 유기농 차가버섯 분말을 출시한 것.


향후 한국의 슈퍼푸드를 접목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지난 4월 30일에는 푸디스타모, 진안홍삼연구소, 시선인터내셔널 세 회사가 MOU를 체결했다.


뷰티브랜드 ‘큐어프로그램’은 에센셜 오일, 허브를 중심으로 한 웰니스 케어 브랜드로, 삶의 질 높이기를 지향한다.


다리에 사용하는 아로마테라피 팩 ‘레그스파’로 니치마켓을 공략 중이다.


‘레그스파’는 하루 종일 서서 근무하는 자사 여성복매장 직원들에게 아이디어를 얻어, 장시간 서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피로해소를 위해 개발했다. 허브테라피로 피로감 완화, 부종 해소와 각질제거 기능을 더했다. 올해 1월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 긍정적인 후기로 인플루언서 등의 입소문을 타며 출시 한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최근 방송프로그램에도 소개되었으며 중국, 베트남, 남미 등 해외서도 문의가 오고 있다.


‘레그스파’ 반응 호조에 힘입어 지난 5월말 ‘테라피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에센셜오일과 향균허브추출물로 스트레스 완화, 쾌적감을 준다.


‘푸디스타모’, ‘큐어프로그램’은 온라인 위주로 전개하며, 5월 셋째 주부터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각기 자체 온라인몰 뿐 아니라 ‘푸디스타모’는 현대, 신세계백화점과 올가(ORGA), 정관장몰, 마켓컬리 등에, ‘큐어프로그램’은 각종 스파와 롯데백화점,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