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유, 리브랜딩 펼쳐
BI 교체, 영&컴포트로 재탄생

발행 2019년 08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티유(대표 고문중)가 전개 중인 여성 슈즈 ‘스티유’가 런칭 7년 만에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티유’는 영&컴포트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평화유통이 2012년 런칭한 ‘스티유’는 국내 유일의 패션 슈즈로 급성장했다.

 

‘스티유’는 보다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기존의 편한 슈즈, 가성비의 장점은 유지 하되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부터 Z세대를 겨냥해 캐주얼해지고 유니크해진다.


‘스티유’의 뉴 컬렉션은 ‘슈퍼 컴포트(SUPER COMFORT)’, ‘트렌디 캐주얼(TREND CASUAL), 아이디얼 클래식(IDEAL CLASSIC),  ’유니크(UNIQUE)' 등 네 가지 라인이다.


'슈퍼 컴포트‘ 라인은 자체 개발한 '하트쿠션'을 장착해 플랫부터 데일리 슬립온까지 편안한 착화감을 누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트렌드 캐주얼’ 라인은 뮬스니커즈, 슬립온, 플랫폼 스니커즈, 어글리 스니커즈까지 보다 밝고 시크한 무드의 두 가지 감성을 유스(YOUTH) 감성으로 강조하고, 트렌디함이 묻어나는 상품 전개가 특징이다.


‘아이디얼 클래식’은 블로퍼, 로퍼, 펌프스, 슬링백 등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미니멀하면서 기본적인 디자인이 많아 유행이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시즌리스 상품이다.


‘유니크’ 라인은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아이템으로 ‘스티유’의 U로고 모노그램 패턴을 원단과 아웃솔에 로고 프린팅 함으로써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함과 유니크함을 살렸다.


리브랜딩에 맞춰 새로운 BI도 공개했다. 새 BI는 ‘새로운 출발'과 ‘신뢰'를 의미하는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리브랜딩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추동 시즌 화보 캠페인 테마는 ‘룩 엣 미! 스티유(Look at me! STIU)’로, 젊은 여성이 스트리트를 활보하는 활기찬 무드를 담아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