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고객 멤버십 서비스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
싱가포르, 태국, 호주 등 아시아 9개국에서 자유롭게 적립과 사용 가능

발행 2019년 09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올 10월 국내 런칭을 앞두고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을 진행한다.

 

10월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어지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뷰티패스 회원이면 누구나 적립한 포인트를 디럭스 샘플 및 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부티크(Rewards Boutique)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 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완성한다. 

 

세포라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시했다. 세포라가 진출해있는 아시아 9개국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지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한국) 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패스는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세포라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서비스”라며 “온라인 사전 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뷰티패스 가입 방법과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6일부터 세포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업,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혁신적인 매장 경험,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옴니 채널(Omni-Channel)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