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KBO(한국야구위원회)와 국가대표팀 단복 후원 협약 체결
신원

발행 2019년 09월 20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 캐릭터 캐주얼 지이크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18KBO 야구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이크'는 2021년까지 야구 국가대표팀의 단복 후원을 도맡았다.

 

'지이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 11월에 있을 야구 국제 대항전인 ‘프리미어 12’ 대회를 시작으로 WBC(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APBC(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국가 대표 선수에 단복을 공식 후원할 예정이다.

 

이번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될 단복은 독일어로 승리를 뜻하는 '지이크'의 브랜드명을 활용 이름 붙인 ‘VICTORY SUIT’로, 2015년에 개최된 ‘프리미어 12’의 초대 우승국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에게 특별 제작된다. 여기에 '지이크'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팀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취합해 단복 안감에 삽입한다.

 

또한 프리미어 12 우승을 갈망하는 마음을 담아 ‘승리하라 대한민국! SIEG KOREA!’라는 슬로건을 만들어 우리나라 대표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예정이다. 애국심을 자극하는 ‘온 국민 국가대표 응원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대한민국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며 스포츠 마케팅에도 활력을 불어넣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