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소비자 100인과 매주 새로운 ‘겨울 스타일’ 제안하다

발행 2019년 10월 0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매력적인 겨울 시즌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XME)’의 참가자 중 최종 우승 8인을 포함한 총 100인을 선정, 각자 개성이 잘 드러난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은 에잇세컨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매주 스타일을 론칭한다(We Launch Styles Every Week)’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에잇세컨즈는 오늘(8일)부터 5주간,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20가지의 겨울 스타일을 소비자 모델의 화보를 통해 차례로 공개, 총 100가지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첫 공개된 화보는 다양한 스타일의 코트,패딩,재킷 등 아우터를 선보였다. 블랙 코트에 레오파드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룩, 오버사이즈 숏 패딩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올 블랙의 시크한 룩을 비롯해 플리스 점퍼, 체크 코트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우터와 이너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조항석 마케팅1팀 팀장은 “지난 에잇 바이 미(#8SXME) 콘테스트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도 소비자가 에잇세컨즈를 입음으로써 본인에게 자신감을 주고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라며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매주 매력적인 스타일을 런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항상 새롭고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에잇세컨즈의 아우터 룩을 해시태그(#WINTERSTYLE100 #8SECONDS #에잇세컨즈)와 함께 올리는 소비자들에게 전국 47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 8만원 이상 구매시 8천원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