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대 흥행

발행 2019년 11월 18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지난 16일 출시한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이 온·오프라인에서 주요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튜브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과 협업,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 탬탬버린, 김왼팔, 아구, 소니쇼)의 캐릭터, 고유 색상 등을 휠라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에 접목한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에서는 16일 오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스페셜 팝업스토어, 부산 벡스코 국제게임전시회장 내 유튜브 G-STAR 부스에서 출시했는데, 전날인 15일부터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휠라 측은 팬들과 소비자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 내 이벤트홀을 대기 공간으로 마련하고 햄버거, 음료를 제공하는 등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만전을 기했다.

 

해당 제품은 16일 신세계 센텀시티 내 팝업스토어, 벡스코 유튜브 G-STAR 부스에서 출시 직후 주요 사이즈가 품절 됐다.
온라인도 마찬가지. 16일 오전,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로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분 만에 인기 제품, 주요 사이즈가 품절됐다.

 

휠라 측 관계자는 “예상을 뛰어 넘는 팬들의 호응에 긴급히 추가 판매에 대한 내부 검토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