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노크(FREIKNOCK), 드롭스(DRPS)와 ‘피스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19년 11월 1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드롭스(DRPS)와 함께 피스 캡슐 컬렉션(PEACE CAPSULE COLLECTION)’을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23일과 24, 청담동 SI (SI LAB)에서 진행한다.

 

‘디프런트 벗 세임 (DIFFERENT BUT SAME)’ 컨셉으로 진행되며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피스 컬렉션과 프라이노크가 해외에서 선보였던 제품, 내년에 새롭게 선보일 컬렉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드롭스에서는 22, 한정판으로 사전에 오픈된다.

 

기존의 틀을 깨는 자유롭고 새로운 감성으로 유스 컬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프라이노크는 파리 쁘렝땅 백화점, 톰그레이하운드, CLUB21 등 해외 유명 스토어에 입점하며 유럽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아디다스와 함께 한반도의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은 피스 컬렉션으로 큰 이슈가 되었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드롭스는 디자이너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특정 시간에 독점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편집 브랜드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