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
체험형 콘텐츠 방문객 증가

발행 2019년 12월 02일

정혜인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경기도권에서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 판교점은 지하철역과 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 교통에 용이하다. 주거 단지와 기업이 밀집된 곳에 위치해있어 고정고객이 많다.


다른 점포와 차별화된 볼거리와 다양한 콘텐츠로 방문 고객의 성향이 바뀌었다. 구매 목적으로 백화점을 방문했다면 최근에는 먹거리와 체험형 콘텐츠를 즐기러 방문 후 자연스레 구매까지 이어지고 있다.


현재 롱패딩보다는 숏패딩의 관심도가 높아졌고, 기존 컨템포러리만의 정적인 스타일이 아닌 캐주얼한 스타일의 상품이 증가하였다.


고객 유치를 위해 판교랜드, 쥬라기 테마파크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수빈 남성 컨템포러리 담당 바이어
우수빈 남성 컨템포러리 담당 바이어

 

바이어 한마디 - 3040 수요 증가


남성 컨템포러리 조닝은 6층에 위치해 있으며 총 65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주 고객층은 30~40대 남성 고객이다. 최근 리뉴얼로 3층 TD브랜드 일부가 6층으로 이동하였고 LF편집숍인 라움맨이 입점되어 고객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컨템포러리는 두 가지 스타일로 나뉘고 있다. 캐주얼함과 정장느낌의 댄디한 스타일로 편하고 활동성이 좋은 상품을 선호하게 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


유행과 트렌드 분석을 잘하는 브랜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반응이 좋다. 또 브랜드 매니저의 트렌드 파악과 그에 따른 상품 구성 등 매니저 역량에 따라 입점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영향을 끼치고 있다.


판교점 남성 컨템포러리는 꾸준히 신장하고 있으며 온라인 몰을 하는 브랜드 수가 적어 오프라인 매출이 절대적이다.

 

 

이해영 ‘라움맨’ 매니저
이해영 ‘라움맨’ 매니저

 

숍 매니저 한마디 - 개성 추구하는 남성 스타일 제안

 

매니저 경력은 19년으로 해당 점에서는 최근 라움맨이 판교점에 오픈하면서부터 두달째 근무 중이다.


라움은 독일어로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공간 안에 남성의 멋이 있다라는 주제로 수입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모은 편집숍이다. 주 고객은 30대~40대, 편안함과 캐주얼함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이다.


여러 의상에 편안하게 착장이 가능한 스타일과,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편안한 스타일로 이자벨마랑의 오버핏 맨투맨과 후드티, 라움맨의 상반되는 두 스타일을 완충할 수 있는 아우터 상품이 반응이 좋다.


수입 존 라인에 퀄리티 소재의 개성있는 디자인을 디스플레이하여 아이 캐칭을 돕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캐주얼한 이자벨마랑과 수네이 브랜드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하나의 스타일로 치우치지 않고 서로 다른 색깔의 스타일을 어우러지게 연출할 수 있어 타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있다.


고객의 성향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연출하며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금액별 식사권 제공을 통해 고정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라움맨
▪️ 업체명: LF ▪️ 아이템: 오버핏 구스 롱코트

▪️ 품번: KOJU9F902 ▪️ 소재: 면, 솜털, 깃털

▪️ 색상: 베이지 ▪️ 입고시기: 11월 초 ▪️ 입고/판매량: 15/5
▪️ 제품의 특징: 트렌드에 어울리는 오버핏으로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활동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상품.

 

 

 

DKNY
▪️ 업체명: 한섬 ▪️ 아이템: 캐시미어 해링본 롱코트
▪️ 품번: DM1J7WCT052ML1 ▪️ 소재: 캐시미어
▪️ 색상: 차콜그레이 ▪️ 입고시기: 8월 말 ▪️ 입고/판매량: 16/8
▪️ 제품의 특징: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롱 코트. 울 소재가 아닌 소프트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비이커
▪️ 업체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이템: 워싱 내피 탈부착 맥코트

▪️ 품번: QM9938AP2A ▪️ 소재: 폴리에스터,나일론

▪️ 색상: 그레이 ▪️ 입고시기: 9월 중순 ▪️ 입고/판매량: 20/12

▪️ 제품의 특징: 탈부착이 가능한 누빔 안감이 있어 봄, 가을, 초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슈트 위에도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타임옴므
▪️ 업체명: 한섬 ▪️ 아이템: 벨티드 플랩코트 ▪️ 품번: THIJBWCT419M

▪️ 소재: 모, 캐시미어 ▪️ 색상: 그레이

▪️ 입고시기: 10월 초 ▪️ 입고/판매량: 31/16

▪️ 제품의 특징: 램스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한 가벼운 코트. 프런트에 여밈이 없는 오픈 타입으로 한쪽 상단에 건 플랩 디테일
과 벨트가 한층 도시적인 멋을 제안.

 

 

 

슬로웨어
▪️ 업체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이템: 트러커재킷

▪️ 품번: SV9839M18H ▪️ 소재: 면

▪️ 색상: 카키색 ▪️ 입고시기: 10월 초 ▪️ 입고/판매량: 40/14

▪️ 제품의 특징: 셔츠보다 두꺼운 느낌의 재킷. 코듀로이 디테일이 있어 레트로풍한 고급스러움이 있다. 소재가 면이지만 부드럽고 따뜻하다.

 

 

 

준지
▪️ 업체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이템: 블랙 와이드 라펠 벨티드 핸드메이드 코트
▪️ 품번: JC9X30P165 ▪️ 소재: 모, 캐시미어, 폴리
▪️ 색상: 블랙 ▪️ 입고시기: 10월 말 ▪️ 입고/판매량: 11/10
▪️ 제품의 특징: 긴 기장감으로 체형 보완에 좋으며, 밑단 슬릿으로 활동성에 용이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강점.

 

 

 

시스템옴므
▪️ 업체명: 한섬

▪️ 아이템: 엘보스마일 프린팅울니트 카디건

▪️ 품번: SH1J9KOT040M_RD ▪️ 소재: 모 ▪️ 색상: 레드

▪️ 입고시기: 10월 중순 ▪️ 입고/판매량: 11/10

▪️ 제품의 특징: 백바디에 레터링과 스마일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카디건으로 두께감에 비해 가볍다. 오버한 핏감에 부담스럽지 않으며 캐주얼룩과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 좋다.

 

클럽모나코 남성
▪️ 업체명: 한섬
▪️ 아이템: 핸드메이드 더블코트
▪️ 품번: MM1J9WCT114M ▪️ 소재: 모, 캐시미어
▪️ 색상: 카키브라운 ▪️ 입고시기: 10월 초 ▪️ 입고/판매량: 20/15
▪️ 제품의 특징: 무게가 가벼우며 비즈니스 캐주얼, 일반 캐주얼 코디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