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 미오엘로(IU MIOELLO)’ 첫 공개
아이유 위크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

발행 2020년 02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제이에스티나 ‘IU WEEK(아이유 위크)’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 김기문)의 주얼리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IU WEEK(아이유 위크)’를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제품은 시그니처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오엘로(MIOELLO)에 아이유(IU)의 이름을 녹여낸 스페셜한 디자인이다. ‘아이유 미오엘로(IU MIOELLO)’의 첫 공개를 맞아 ‘한정판 아이유 포토카드’를 사은품으로 준비해 팬들을 위한 굿즈까지 마련했다.

 

14일 오전 10시 첫 공개되는 아이유 미오엘로 목걸이 및 아이유 페를리나 귀걸이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아이유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초성퀴즈 및 아이유 삼행시와 같은 다채로운 참여 프로모션도 함께 오픈된다.

 

아이유가 착용한 ‘아이유 미오엘로(IU MIOELLO)’ 목걸이와 ‘아이유 페를리나(IU PERLINA)’귀걸이는 I와U를 슬릭한 메탈로 표현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브랜드 컬러가 담긴 모거나이트 핑크스톤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는 주얼리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IU WEEK(아이유 위크)’ 프로모션의 모든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