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의 ‘OOTD’ 테크와 스타일의 완벽 조화!
영원아웃도어

발행 2020년 04월 0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뉴 마운틴 아노락’을 비롯한 노스페이스 키즈 신학기 제품 착용컷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뛰어난 기능성을 기본으로 갖춘 아웃도어 제품군이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함께 충족시키며 1020 세대의 봄철 필수 패션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변덕스런 봄 철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오늘의 패션(OOTD, Outfit Of The Day)’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초등학생용 신학기 가방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K'S ACCESS-WIDE SCH PACK)’은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되어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을 통해 오래 착용해도 편하고, 비상 호루라기 및 야간 반사 라벨 등 세심한 안전장치를 추가했다.

 

(좌측부터)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 및 ‘키즈 스피드 보아’

 

또한 100%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해 친환경∙친교육적 가치까지 담았다.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K'S NEW MOUNTAIN ANORAK)’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서 미세먼지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슈즈 신제품 ‘키즈 스피드 보아(K'S SPEED BOA)’는 트레이닝복, 카고 팬츠, 데님 등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빅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배우 우도환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은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중∙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팩이다. 빅 샷은 고객의 70% 이상이 10~20대인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 1위(4월 1일 기준)를 장기간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글리 슈즈인 ‘달톤 II(DALTON II)’는 신발의 뒤틀림을 막고 쿠셔닝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통기성과 수분 배출 기능이 뛰어난 울(Wool)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함을 높혔다. 다채로운 디테일로 세련된 조화를 이룬 ‘더블 덱(DOUBLE DECK)’은 요즘 유행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을 낸 패션)’ 데일리룩으로 매칭하기 좋은 제품이다.

 

(좌측부터) ‘빅 샷’, ‘달톤 II’ 및 ‘노스페이스 필터 마스크’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필터 마스크(TNF FILTER MASK)’도 출시되었다. 꽃가루, 먼지 등 유해물질은 물론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코받침 적용 필터, 입체 구조 설계 및 스트레치 소재 적용으로 밀폐성과 착용감을 높혔다.

더불어 노스페이스는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과 ‘키즈 스피드 보아’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