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로수길에 ‘조던 서울’ 오픈
나이키, ‘조던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

발행 2020년 05월 2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나이키 조던' 서울 가로수길 점 외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나이키코리아(대표 김명희)가 오는 30일 서울 가로수길에 ‘조던 서울(JORDAN SEOUL)’을 오픈한다.

 

조던 서울은 나이키가 조던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를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혁신으로 재설정해 선보이는 매장이다. 루프탑 공간을 포함해 총 5개 층으로 구성되며, 각 층마다 스토리텔링 요소를 더해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하 1층은 마이클 조던의 위대한 업적과 농구의 문화적 가치를 재해석한 미학을 선보인다. 이 공간에서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조던의 다양한 의류와 스니커즈를 체험할 수 있다.

 

지상 1층은 디지털 스크린과 조던 컬렉션 디스플레이를 통해 조던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담은 ‘플렉스 스페이스(Flex Space)’가 설치돼 조던 신제품 런칭 정보 및 매장 이벤트 등 방문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아티스트들의 커스텀 제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커스텀 23(Custom23)’과 나만의 조던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메이커스 스튜디오(Maker’s Studio)’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 2층은 조던 브랜드 최초로 전 층을 여성만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해 브랜드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용 최신 제품을 비롯해 여성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으로 공간을 완성했으며 전문가의 특별한 1:1 스타일링 가이드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다. 

 

4층 루프탑에는 마이클 조던의 덩크 장면의 에너지를 강렬한 컬러와 기하학적인 도형으로 구현한 국내 아티스트 ‘알타임 조(Artime Joe)’의 ‘Jump On’으로 완성된 농구 코트가 세워져 루프탑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