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hot 플레이스 - ‘에스로우’ 성수점
지역과의 공생을 꿈꾸는 라이프스타일 오피스토어

발행 2020년 06월 03일

박시형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시형 기자] ‘에스로우’ 성수점은 오피스와 스토어, 카페를 한 장소에 모은 복합 공간으로, 지난 3월 성수동 호텔 포코 1층에 오픈했다.


직원들이 작업하는 사무 공간과 에스로우 상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소품들을 판매하는 쇼핑공간, 그리고 카페로 크게 세 개 공간으로 구성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매장에 들어올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자연스러운 동선을 통해 ‘에스로우’의 브랜드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관계를 맺고 소통한다. 성수에서 만들어진 제품들을 에스로우 제품과 함께 큐레이팅 하며 지역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해가고 있다. 성수동을 찾는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삼고 있으며 성수 지역 브랜드, 스타트업 관계자, 아티스트들 또한 에스로우의 고객이자 콜라보레이션 대상이다.


상품 셀렉 기준은 추구하는 가치, 무드가 에스로우와 잘 어울리는지가 우선이다. 그중에서도 메이드 인 성수 제품들을 많이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성수동이라는 공간에서만 할 수 있는 프로젝트들을 구상 중이며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콘텐츠를 발굴하는 플랫폼이 되는 것이 목표다.

 

▪️ 회사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대표 이규호)
▪️ 구성: 의류, 잡화, 액세서리, 음료
▪️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6 1층
▪️ 오픈시간: 08:00~18:00(평일), 11:00~20:00(주말)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