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온라인 플랫폼 ‘W컨셉’ 신진 디자이너 인기상품

발행 2020년 07월 10일

박시형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인큐베이팅 역량 입증

브랜드·신규 회원 증가

레트로 무드 원피스·프린트 티셔츠 인기
미니 백·스퀘어토 슈즈 다양하게 전개


[어패럴뉴스 박시형 기자] ‘W컨셉’은 2030 여성에 특화된 패션 제품들로 연평균 50%대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탄탄한 고객층과 트렌디한 디자이너 편집숍이라는 이미지가 정착되면서 신규 회원 수 역시 올 1~5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가량 늘었다.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구축된 인큐베이팅 역량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W컨셉으로 이끄는 강력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퍼프소매는 원피스, 블라우스를 통해 팝한 컬러부터 차분한 모노톤까지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시즌 룩의 포인트가 되는 프린트 티셔츠, 린넨 소재 아이템 등이 강세로 자리 잡고 있다.


또 빅사이즈보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미니, 미디엄 사이즈의 백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멀티 백들은 아이보리 및 베이지 컬러의 밝은 계열이 인기다.


다양한 룩에 활용 가능한 모던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슈즈는 시즌과 관계없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스퀘어토 슈즈는 얇은 스트랩을 매치하거나 심플한 어퍼를 사용하여 모노톤부터 팝한 컬러까지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2018년 8월 처음 시작한 ‘펀딩 프로젝트’가 매달 첫째 주에 고정 진행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의 개념으로 팬슈머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다. 고객 리뷰를 통해 검증된 제품이나 재입고 요청이 높았던 아이템을 펀딩 형태로 소개하고 있다.

 

 

 

노미나떼
▪️ 아이템: 블라우스
▪️ 상품코드: 300982484
▪️ 색상: 버터 레몬
▪️ 제품의 특징: 크롭 볼륨 블라우스.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쇄골라인을 따라 파인 U넥 라인으로 목선과 쇄골이 아름답게 표현된다. 하이웨스트 팬츠와 착용하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이모온도
▪️ 아이템: 뇨끼 백
▪️ 상품코드: 300968767
▪️ 색상: 스노우
▪️ 제품의 특징: 페미닌한 끈이 매칭되는 뇨끼 백. 물건을 넣으면 만두 속을 넣듯이 주름진 원형부분이 옆으로 퍼지는 가방이다. 끈을 묶을 수 있어 끈 길이에 따라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 끈을 빼면 클러치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우이
▪️ 아이템: 니트

▪️ 상품코드: 300916323

▪️ 색상: 아이보리

▪️ 제품의 특징: 여유로운 소매 기장과 드롭 숄더의 실루엣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린넨 혼방의 여름 니트.

 

 

 

라 멜랑주
▪️ 아이템: 펌프스 힐

▪️ 상품코드: 300894951

▪️ 색상: 오프화이트

▪️ 제품의 특징: 부드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착화감이 뛰어나다. 굽 모양 및 색상의 선택이 자유로운 펌프스 힐. 구두 뒤 쪽에는 모양을 잡아주는 딱딱한 월형 대신 벗겨지지 않도록 밴드를 추가하였다.

 

 

 

에르베
▪️ 아이템: 트라페 백

▪️ 상품코드: 300894621
▪️ 색상: 아이보리

▪️ 제품의 특징: 잔잔한 물결 패턴이 매력적이다. 사다리꼴 모양의 에르베 시그니처 트라페 백.

 

 

 

분크
▪️ 아이템: 토트백
▪️ 상품코드: 300874096
▪️ 색상: 화이트
▪️ 제품의 특징: 천연 소가죽의 질감을 살리고 스트랩을 사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하다.

 

 

 

스프링 크로커스
▪️ 아이템: 드레스
▪️ 상품코드:300624588
▪️ 색상: 베이직
▪️ 제품의 특징: 바디 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주면서 센슈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긴 기장감에 슬릿 디테일로 활동성을 높였다.

 

 

 

미드나잇서커스
▪️ 아이템: 원피스
▪️ 상품코드: 300616531
▪️ 색상: 퍼플
▪️ 제품의 특징: 허리 끈을 조절 가능하며,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키에레이
▪️ 아이템: 샌들 힐 ▪️ 상품코드: 300905777

▪️ 색상: 블랙

▪️ 제품의 특징: 스퀘어토를 가진 볼륨감 있는 형태의 조리 밴드와 스트랩을 사용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샌들 힐. 두께감 있는 스펀지를 안쪽에 삽입하여 밴드가 곡선지면서 가죽 주름이 자연스럽게 잡힌다.

 

 

 

더오픈프로덕트
▪️ 아이템: 티셔츠
▪️ 상품코드: 300971299
▪️ 색상: 블랙
▪️ 제품의 특징: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가 특징적이며 페이스 프린트와 독특한 시그니처 로고 나염으로 디자인된 티셔츠.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