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임영웅 '빅로고 자켓' 예약 판매

발행 2020년 08월 0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임영웅 모델 발탁 기념 20 F/W 시즌 빅로고 자켓’을 예약 판매한다.

 

본 프로모션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예약 구매시 ▲2만원 즉시 금액 할인 ▲1만원 할인 쿠폰 증정(9 10일 일괄 지급) ▲임영웅 굿즈 스카프 증정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 증정(5매 랜덤) 4가지 혜택을 다음달 9 8일 까지 받을 수 있다.

 

‘빅로고 자켓은 올 F/W 시즌 밀레의 주력 제품으로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을 착용한 임영웅의 화보가 공개 된 이후 판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9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빅로고 자켓의 블루와 베이지 색상을 예약 판매 하기로 결정했다.

 

이 제품의 특징은 가슴 전면에 부클 자수로 밀레 빅로고를 스타일리시하게 레터링 디자인한 것이다. 장모(長毛)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촉감과 보온력이 우수하고 겨드랑이부터 옆구리 부위에는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 됐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 예약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