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네임드(UNNAMED), 와디즈 펀딩으로 첫 선

발행 2020년 08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네오미오(대표 조용노)가 백팩 브랜드 '언네임드(UNNAMED)'를 런칭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언네임드는 개인의 개성과 표현을 중시하는 1725 남녀를 메인 타깃으로 사회가 규정한 고정된 편견을 거부하고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무한한 가능성에 집중하자는 뜻의 ‘Make Your Own Way’를 브랜드의 모토로 삼았다.

 

네오미오는 잔스포츠, 케즈, , 디아도라 등 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 유통했던 노하우로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100% 국내 생산 제작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했다. 또한 백팩에 이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인언네임드 고스트가 자수 패치로 들어간 어패럴 라인도 같이 출시될 예정이다.

 

 

8월 12,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언네임드의 백팩은 총 3가지로 ▲베이직 코어 백팩, ▲스카치 빅 포켓 백팩, ▲스카치 포인트 메신저 백이다. 세련된 블랙 컬러와 어두운 곳에서 빛이 반사되는 스카치 화살표 아이콘을 포인트로 백팩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높였다.

 

베이직 코어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탈, 부착이 가능한 투 웨이 스트랩이 있어 백팩과 크로스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카치 빅 포켓 백팩은 9개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이나 출장 시 활용하기도 좋다. 코듀라 원단으로 생활 방수는 물론 내구성을 높였으며 넓은 어깨 패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다.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메신저 백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언네임드는 8 12,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24일부터는 네오미오 공식몰 온라인 몰인 스닉솔닷컴과 무신사, 가방팝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런칭 이벤트로 베이직 코어 백팩에 탈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투 웨이 스트랩을 선착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