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가을맞이 특별 세일 ‘2020 가을 대전’ 진행

발행 2020년 09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특별 세일 행사인 ‘2020 가을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개최되며 임블리 의류를 최대 80%, 블리블리 화장품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임블리 의류의 경우 코트, 재킷, 니트 등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으며 블리블리 역시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충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 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통해 블리블리 화장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며, 6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친구에게 임블리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추천 받은 친구와 초대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1천원을 모두 지급하며, 임블리 공식 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겐 10만원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겐 사용기한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할 경우 오랜 기간 쇼핑몰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면 전환 없이 적립금, 쿠폰,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임블리 프로모션 소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