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x Pokémon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발행 2020년 09월 1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하이엔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는 2020 FW시즌, 골프웨어 최초로 포켓몬(Pokémon)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포켓몬(Pokémon) 캐릭터의 8비트 디지털 그래픽 표현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바람막이, 원피스, 장갑 등 다양한 토털아이템으로 출시했다.

 

포켓몬(Pokémon)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마크앤로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알람(ALARM)' 컬렉션으로필드에 한정되지 않은 스포츠 의류를 모티브로 삼아 “경종을 울리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참신한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다른 스포츠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개성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을 선보인다.

 

알람컬렉션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9월4일 부터 9월 16일 까지 팝업스토어를 완료했으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도 9월18일 부터 9월29일 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콜라보 컬렉션은 신선하다는 반응과 함께 희소성으로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한편, 마크앤로나는 퍼포먼스 위주의 토너먼트 컬렉션, 매시즌 컨셉에 따라 선보이는 제너럴 컬렉션, 페미니함이 돋보이는 '리치앤 페이머스 컬렉션'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