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브랜드 데이’ 10월 19일 하루 동안 진행

발행 2020년 10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가을 시즌을 맞아 10 19일 월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온앤온 브랜드데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평소 눈여겨보았던 온앤온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가을,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구스 패딩부터 온앤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진주소매 핸드메이드 코트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코트, 데일리한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인 체크 크롭 자켓 등 아우터 위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의 뮤즈 기은세가 SNS언택트 룩북 촬영으로 픽한 체크 자켓부터 러블리한 원피스 등 가을 신상품 또한 19일 단 하루 시즌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온앤온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소식받기를 설정하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온앤온의 2020 FW 신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