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광고 ‘임영웅이 고민하는 이유’ 편 공개

발행 2020년 10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은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올 겨울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겨 줄 다운재킷 3종의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광고 영상 속에서 임영웅이 착용하고 있는 다운재킷 3종은 밀레 20 F/W(가을·겨울) 시즌 스페셜 라인업인 히어로 시리즈대표 제품이다. ‘뉴엘라하 필드파카는 포켓 디테일과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시티형 다운재킷. ‘그랑드 구스 다운은 와펜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숏다운 재킷. ‘2000 엑스퍼트 다운2000년도 밀레가 선보였던 오리지널 다운재킷을 복각한 레트로 감성의 헤비 다운재킷이다.

 

밀레는 광고 영상 속 임영웅이 착용한 다운재킷을 포함하여 밀레의 히어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오는 111() 까지 굿즈 기념품 증정 혜택과 구매 금액별 금액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되며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을 공개 기념 SNS 이벤트도 오는 1117()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각의 채널에서 참여 할 수 있으며, 광고를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임영웅 다운 제품을 댓글로 달고, 친구를 태그하여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6명)에게는 다운재킷을, 2 (20명)에게는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를 3등(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