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 ‘언더톤즈’ 무신사 단독 런칭
브랜드 모델 '데이식스' 선정

발행 2021년 02월 22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사진제공=무신사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스트릿 캐주얼 웨어 브랜드 '언더톤즈(UNDERTONES)'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단독 런칭한다. 런칭 첫 ‘21 S/S 시즌 컬렉션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데이식스(DAY6)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언더톤즈는 시대를 아우르는 전세계 록 뮤지션의 스타일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해석한 언더그라운드 록 무드 기반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데이식스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주요 제품은 티셔츠, 스웨트 셔츠, 후드 집업, 슬랙스 등 의류와 액세서리 30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언더톤즈 브랜드 레터링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고, 데이식스 음악에서 모티브를 얻은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접목했다. 모노톤 색상에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단독 런칭을 기념해 23일 무신사 쇼케이스 콘텐츠를 공개하고 브랜드 스토리와 데이식스의 감성적인 비주얼 화보를 선보인다. 또한 3 9일까지 신상품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