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디지털 런웨이 통해 21 FW 공개
한섬

발행 2021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타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한섬(대표 김민덕)의 여성복 '타임(TIME)'이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한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Timeless & Iconic, 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섬세한 재단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 부분이 특징이다.

 

특히, 아우터 안에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 실루엣 등을 ‘믹스 앤드 매치(Mix & Match·이질적인 색상이나 디자인의 옷을 섞어 입는 방식)’해 착장의 경계를 허문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디지털 런웨이는 기존 런웨이와는 다르게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정체성을 나타낼 계획이며,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은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와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