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한파 걱정 끝! 신민아 추천 노스페이스 친환경 플리스

발행 2021년 10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비 베터 다운 재킷’을 착용한 신민아 /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캠핑, 차박, 여행 등 주말 아웃도어 활동과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플리스 신제품’을 소개한다.

 

노스페이스의 플리스 신제품‘K-에코 테크를 통해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사용했다. 세 시즌에 걸쳐 플리스 한 품목에서만 페트병 약 3,000만개 이상을 재활용하는 등 친환경 뽀글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플리스와 숏패딩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 베터 다운 재킷’ 제품컷

 

‘비 베터 다운 재킷’은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와 숏패딩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아우터다. 블랙+라이트 베이지, 문라이트 네이비+아이보리, 화이트 샌드+핑크 및 허브 가든+아이보리 등 대조되는 색상 조합과 소재 차이를 통해서 한층 더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착한 아우터이기도 하다.

 

‘플레이 그린 플리스 코트’ 제품컷

 

‘플레이 그린 플리스 코트’ 역시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뽀글이.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충분한 기장과 일체형 후드 디자인을 통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하여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활용 가능하다. 흙이나 나무,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뉴트럴 톤의 카멜 색상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색상을 적용한 제품, 그리고 상하의 다른 색상의 적용으로 독특한 멋을 자랑하는 크림 색상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먼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재킷’ 제품컷

 

‘K-에코 플리스 컬렉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우먼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재킷’은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색상은 더스티 로즈, 크림 및 라이트 블루 등 3가지로 출시되었고, 기본 재킷형 디자인 외에도 후드형 디자인과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친환경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좌측부터)‘플레이 그린 플리스 코트’, ‘우먼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재킷’ 및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