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발행 2021년 11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출처=컨버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컨버스(CONVERSE)'가 일본 애니메이션 포켓몬(Pokémon)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오리지널 스타일과 어패럴, 키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컬렉션이다. 특히 과감한 올 오버 프린트, 몬스터볼 앵클 패치, 레트로한 헤비메탈 그래픽을 통해 90년대의 향수와 팬들이 가진 에너지를 컬렉션에 그대로 담아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이코닉 한 포켓몬들이 모두 등장한다. 올 블랙 컬러의 캔버스에 포켓몬들이 디지털 파우더 방식으로 프린트되었으며, 몬스터볼을 닮은 탑 아일렛과 번개 모양이 들어간 라이선스 플레이트가 사용되었다.

 

몬스터볼 척테일러 올스타도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모습의 포켓몬이 등장한다. 화이트 컬러의 캔버스 어퍼에 생동감 넘치는 포켓몬들이 올 오버로 프린트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몬스터볼 모양의 척테일러 앵클 패치와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커스텀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컨버스 X 포켓몬 키즈 제품으로는 벨크로 스트랩이 더해진 푸린 & 피카츄 & 포켓몬 척테일러 올스타가 출시된다. 푸린 척테일러 올스타 2V는 어퍼와 폭싱에 푸린이 프린트된 제품으로 핑크 컬러와 음표 모양의 프린트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피카츄 척 테일러 올스타 1V 는 가장 대표적인 포켓몬인 피카츄가 모델인 제품이다. 레더가 사용된 토 캡에는 피카츄 얼굴이, 뒤꿈치에는 피카츄 꼬리가 달린 재미있는 디테일이 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 키즈는 하이탑 스니커즈로 출시되며 성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아이코닉 한 포켓몬들이 모두 등장하는 제품이다.

 

어패럴 제품은 모두 포켓몬 25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져있다. 악세서리는 피카츄 그래픽과 번개 디테일의 컨버스 워드마크가 들어간 피카츄 캠프 캡, 피카츄의 번개 프린트가 더해진 Go 2 피카츄 백팩이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12 8일부터 온라인은 컨버스닷컴, 무신사,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