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하이드로록 보드쇼츠 컬렉션' 출시

발행 2022년 06월 3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강력한 허리 밴드 고정 기능으로 새로워진 ‘하이드로록 보드쇼츠(Hydrolock Boardshorts) 컬렉션’을 출시한다.

 

하이드로록 보드쇼츠 컬렉션은 가볍고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되어 서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고루 갖춘 젬품이다. 기존 파타고니아 보드쇼츠에서 한층 더 진보한 컬렉션으로 파타고니아의 정교한 서핑 동작 연구에서 고안된 ‘하이드로록 탭(Hydrolock Tab)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수중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디자인의 쇼츠 5종으로 구성되었다.

 

대표제품 하이드로록 보드쇼츠는 허리 밴드 부분에 하이드로록 탭 시스템이 적용돼 거친 물살에도 허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또, 얇은 두께로 거슬림을 줄이고 접착 봉제를 통해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픽 발리 쇼츠'는 클래식한 발리 팬츠 스타일에 감각적인 현대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쇼츠로, 입고 벗기가 쉬우며 가볍고 금방 말라 물 속과 밖 어디에서도 입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