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신성통상, 내의시장 전력 투구
‘온에어’ 500만장 대거 투입

발행 2019년 06월 1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신성통상, 내의시장 전력 투구


‘온에어’ 500만장 대거 투입

유니클로 ‘히트택’과 정면승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겨울 내의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겨울 SPA브랜드 ‘탑텐’의 ‘온에어’ 내의 약 500만장을 쏟아낸다. 지난해(약40만장)보다 11배 이상 증가한 규모다.


이 중 ‘탑텐’에 책정된 물량은 ‘탑텐 키즈’ 포함 약 270만장이다. 그 외 물량은 자사 4개 브랜드(‘지오지아’, ‘올젠’, ‘에디션’, ‘앤드지’)와 관계사 에이션패션 3개 브랜드(‘폴햄’, ‘프로젝트엠’, ‘폴햄키즈’)에 책정됐다.


오는 8월부터 9개 브랜드 전국 2,200여개 매장과 통합 온라인 몰 ‘탑텐몰’에서 ‘온에어’ 판매에 돌입한다.


상품력은 지난해보다 한층 강화됐다.


내의 스타일과 원단 두께 등을 세분화해 스타일 수를 늘렸다. 지난해와 같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 등 천연섬유를 사용했다. 내의 착용 시 발생하는 정전기,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상품 패키지 또한 전 제품 교체했다.


다양한 마케팅, 판촉활동도 준비됐다. 계속해서 늘고 있는 여성 수요를 고려해, 배우 이나영을 ‘탑텐’의 새 모델로 선정, ‘온에어’ 발매시기에 맞춰 활동을 시작한다.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함께, 교외형 매장에서는 브랜드와 상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체험형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온에어’ 대량판매의 목표는 겨울 내의시장 파이 확보다.


베트남, 미얀마 등 자체 소싱 기반을 통한 공격적 물량가동과 자사 및 관계사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 겨울 내의시장을 장악한 유니클로 ‘히트택’의 수요를 가져오겠다는 포부다. 일정 수요를 확보한 후 더욱 공격적인 행보까지 구상한 상태다.


이 회사는 올 겨울 ‘온에어’에 이어, 내년 여름에는 ‘탑텐’의 여름내의 ‘쿨에어’를 70만장 생산한다. ‘쿨에어’ 또한 생산량을 추후 300만장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