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1 토종 빅3 요가복, ‘올해는 질적 성장 주력’
- 2 ‘나이키’ 대형 직영점 확대… 중소 유통 ‘고심’
- 3 패션 업체, MCN 사업 잇달아 진출
- 4 여의도 ‘더현대 서울’, 주사위는 던져졌다
- 5 한섬, 미디어커머스 투자 확대
- 6 서울 최대 규모 여의도 '더현대 서울' 프리 오픈 층별 리뷰!
- 7 휠라코리아, ‘케즈’ 토털 스포츠 캐주얼 육성
- 8 여성 영캐주얼 1월 매출 -17.5%
- 9 패션 플랫폼 OCO, 올 거래액 250억 목표
- 10 ‘2025년 파리, 뉴욕 제치고 제1의 패션 도시 된다’
- 11 에르메스, 지난해 4분기 매출 16% 증가
- 12 컨버스, 더현대 서울 ‘피나클’ 매장 24일 오픈
- 13 베네통키즈, ‘선택과 집중’ 전략
- 14 혁신의 시작, 최상의 PLM 파트너 선택을 위한 ‘체크리스트’
- 15 코웰패션과 임블리, 네이버 라방서 4억원대 판매
- 16 서울 및 수도권 15개 백화점 여성 영캐주얼 매출
- 17 룰루레몬,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8번째 스토어 오픈
- 18 홈쇼핑 전문 제이에프글로벌 사세 확장
- 19 어라운드더코너, 여성 포멀 컨셉 강화
- 20 케어링그룹, 4분기 실적도 ‘이상 기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