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이토브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확장
토브어패럴

발행 2021년 05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아이토브스타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토브어패럴(대표 이동욱)이 ‘아이토브스타일’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확장한다.


올초 20대~30대 초반을 메인 타깃으로 스트리트 캐주얼 컨셉으로 전환한 이후 봄 시즌 ‘캠핑’을 메인 테마로 풀어낸 이 회사는 여름 시즌부터 캠핑, 여행 스포츠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서 주는 건강함과 행복함을 베이스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봄에 패치와 패턴에 집중해 다소 과장되고 틀을 깨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었다면, 여름은 아웃도어 모두 편안하게 활용 가능한 ‘힙색’을 메인 백(Bag)으로 선보이고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심플하고 창의적인 디자인들로 다양한 컬렉션 아이템을 구성했다.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힙색은 필요한 물품만 담기는 콤팩트한 사이즈, 미니멀한 쉐입을 적용했으며 그린, 스카이블루, 옐로우, 화이트 등 신비롭고 즐거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컬러를 적용했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6개 컬러 추가)을 넓혔으며, 힙색 외에 유니크한 반달 쉐입 런치백과 일상에서도 자주 찾게 되는 컨버스 소재 토브백을 함께 출시했다.


의류는 편안하게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구성을 높이고, 유니크한 로고 및 그래픽을 적용해 여성과 남성 모두 착용가능한 스타일로 풀어 2가지 사이즈로 구성했다. 여름시즌 백 37SKU(힙색 25), 모자 14SKU, 의류 21SKU(7스타일) 등 총 72SKU의 상품을 구성했으며, 추동시즌 ‘일상+아웃도어’ 카테고리를 확대해 비중을 더 키운다.


블랭킷과 텀블러백, 리버서블이 가능한 모자 등을 새롭게 구성하고 심플한 디자인, 편안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모회사(스카이패브릭)이 원단 전문기업인 만큼 컬러와 소재를 새로운 촉감과 즐거움으로 풀어내 차별성을 키운다. 


이동욱 대표는 “일상과 아웃도어가 결합된, 대중적이면서 감각적인 새로운 아웃도어 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토브스타일’은 자사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4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숍인숍 2개(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웃도어 편집숍, 하남 검단산 아웃도어 전문숍 ‘아드레나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으며, 캠핑 전문숍 3곳 추가 입점을 추진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