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X 킨,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발행 2022년 06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라푸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라푸마(Lafuma)’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KEEN)’과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캠핑 및 아웃도어 축제 고아웃 캠프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프촌, 양양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라푸마와 킨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주제로 탐험을 선정하고, ‘도시의 탐험가를 테마로 꾸민 협업 부스를 운영한다. 협업 부스에서는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색있는 포도존, 경품 추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웰컴 키트에 포함된 리플릿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하기만 해도 라푸마 멀티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며 이와 함께, 부스 방문, 포토존 촬영, 리플릿 꾸미기, 링 던지기로 구성된 네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 시 선착순으로 라푸마 니삭스, 액세서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라푸마와 킨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2인 15팀)으로 접수가 가능한 모닝 플로깅 캠페인도 준비했으며, 환경 보호에 동참한 참여 팀에게는 59000원 상당의 라푸마 티셔츠와 특별 제작된 킨의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푸마 공식 인스타그램과 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