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한 ‘Hip-Summer’ 광고컷 공개

발행 2022년 05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2 여름 광고컷을 공개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첫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올 블랙 패션에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처 컬렉션인 시그니처 J (Signature J)’를 착용했다시그니처 J는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랜드의 이니셜 ‘J’를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청키한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시크 룩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미오엘로(MIOELLO)’ 컬렉션으로, 사선으로 배치된 페어 쉐입 펜던트 안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여름 시즌 청량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캐주얼한 데님룩 컷에서는 클래식한 진주 주얼리를 믹스매치해 보다 힙한 감성을 표현했다. 착용제품 페를리나(PERLINA)’ 컬렉션은 담수 진주에 메탈 라인 디테일을 더해 모던함과 클래식한 매력을 모두 가진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베이지색 실크 드레스에 착용한 미오엘로(MIOELLO)’ 골드 목걸이는 볼륨감 있는 펜던트에 심장박동에 따라 흔들리는 댄싱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소장가치 있는 아이템이다.

 

모든 제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