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서울·부산 포함 '시티 시리즈' 공개

발행 2022년 01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발렌시아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발렌시아가가 시티 시리즈를 런칭하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사진작가 프랑수아 프로스트(François Prost)가 함께해 시티 시리즈의 레디--웨어악세서리 그리고 새로운 팬텀 스니커즈를 담아냈다.

 

특정 도시를 향한 지역주민과 여행객의 충성심에서 영감을 받은 시티 시리즈는 각 도시별 아이템으로 나눠져 해당 도시에서만 한정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파리 시티 테마와 팬텀 스니커즈는  세계 부티크에서 만나볼  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도시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와 비디오 클립은 런던 튜브(지하철) 타고 이동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시리즈에 선정된 도시는 서울부산뉴욕파리  22개이며, 제품은 봄버 재킷후디티셔츠샌들 그리고 팬텀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오브젝트 라인으로 재사용 가능한 자기 커피 컵과 탈착  기계 세척이 가능한 실리콘 리드도 선보인.

 

발렌시아가 커피컵은 일회용기 대신 지속 가능하게 폐기하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컵의 이중구조는 하루종일 내용물의 온도를 유지하도록 설계 되었다. 더불어 컵에도  도시가 포함된 로고를 선보이며해당되는 도시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부산과 서울 지역명이 포함된 발렌시아가 '시티 시리즈' /사진제공=발렌시아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