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신규 셀러 양성 교육' 진행

발행 2022년 06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온라인 해외수출 플랫폼 '이베이(ebay)'75일부터 4주간 이베이 신규 셀러 양성 교육을 진행하고 본격적으로 온라인 해외수출 역군을 키운다.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베이 신규 셀러 양성 교육은 이베이 마켓을 통해 해외판매를 희망하는 개인, 대학생, 사업자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셀러 교육 커리큘럼은 ▲이베이 메뉴 소개, 시장조사 등 상품등록 준비사항’, ▲상세 페이지 작성, 노출 알고리즘 이해 등 상품등록 실습’, ▲리스팅 실습, 배송절차, 판매 수수료 등 상품 및 판매관리’, ▲프로모션 툴 실습, eGS 가입 등 마케팅으로 온라인 해외판매 창업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신규 셀러 교육 혜택도 제공한다. 가입부터 판매까지 한국어로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수강생 한정 리스팅 한도를 추가 제공한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이베이CBT 웹사이트에서 접수 가능하며 29일에는 교육 전반에 대해 소개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이베이는 이후 정기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베이는 다양한 지원 교육 프로그램뿐 아니라 eGS(ebay Korea Global Shipping) 통합해외배송시스템, 통관 절차 지원, 한국어 CS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온라인 수출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