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이진희 커머스 총괄 영입

발행 2021년 05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진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총괄 담당자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 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커머스 사업 총괄 신임 임원으로 이진희 CSO(Customer Satisfaction Officer)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진희 커머스 총괄은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자체 커머스 플랫폼커밋스토어를 기반으로 D2C(Direct to Consumer)채널 구축과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개발과 운영을 담당한다. 또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함께하는 상품 및 비즈니스 협업을 담당하고 자체 브랜드 운영 및 상품 개발도 총괄한다.

 

이진희 커머스 총괄은 2007 CJ 공채로 입사해 CJ경영연구소(現 미래경영연구원), CJ CGV, 소셜벤처 전문 투자사 SOQRI, 티몬 등에서 신사업 및 전략기획 업무를 담당했으며, CJ올리브영에서 상품 글로벌 팀장으로 해외국가 진출, 글로벌 파트너십 개발, PB 수출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전속 크리에이터로는 윤쨔미, 새벽, 소윤, 홀리, 다영 등 뷰티, 패션 분야의 인플루언서의 휴먼IP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개발 등 자사 운영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를 기반으로 한올인원커머스사업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