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2022년 임원 인사
디지털전략 Unit장 박종만, SCM Unit장 이동순 각각 부사장 승진

발행 2021년 12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SCM Unit 이동순 부사장, 디지털전략 Unit 박종만 부사장 / 출처=아모레퍼시픽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Unit장인 박종만 전무와 SCM Unit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 고객 중심 조직으로의 변화, 지속적인 성장 구현이라는 의지를 담아 2022 1 1일 자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디지털전략 Unit장인 박종만 신임 부사장은 2018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Unit 신설 당시 합류해 디지털 전략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전반을 총괄해 왔다. 박 부사장 승진은 수년째 계속해 온 전사 차원의 디지털 대전환을 가속하고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이커머스의 도약을 위한 조치다.

 

SCM Unit장인 이동순 부사장은 1989년 입사해 30여 년 동안 포장재 개발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 생산에 크게 기여했다. 그룹은 초격차 Global Top SCM을 구축하는 동시에 안전보건 관리의 혁신을 추진하는데 이 부사장이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인사를 계기로 디지털과 공급망, 안전보건 부문의 역량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