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미카이브’로 브랜드명 변경 'MZ세대 공략'
TBH글로벌

발행 2021년 01월 25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사진=미카이브 2021 SS 컬렉션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TBH글로벌( 더베이직하우스)의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BASICHOUSE&)’이 ‘미카이브(MeKaiV)’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국내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차별화된 퀄리티로 승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규 네이밍인 ‘미카이브’는 ‘나의 라이프&스타일 아카이브’라는 뜻을 담았다. 모든 소비 트렌드에서 라이프스타일의 비중이 높아지는 현상을 반영함과 동시에, 자아 존중감이 높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표현하는 MZ세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다.

 

 

 

 

미카이브는 프리미엄 소재 소싱력과 해외 생산 기지를 갖췄다. 수십명의 디자이너가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독점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Exclusive Quality’를 앞세워 타 온라인 패션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강조할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강남구 삼성동에 쇼룸을 마련하고 미카이브의 옷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 또 자사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쿠폰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스타일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미카이브’는 글로벌 마켓에서 17년간 전개해 온 브랜드로, 445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연간 1천여 스타일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비대면 시대를 맞아 작년 9월, 국내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런칭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