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원더 X BTS, 다이너마이트 주제로 협업 컬렉션 출시
가방, 에코백, 키링, 러기지 참, 가죽 스티커 등 선봬

발행 2021년 06월 1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제이미원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은정 디자이너의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 송 ‘Dynamite’ 곡을 주제로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곡이 가진 꿈과 희망을 컬러감과 그래픽으로 풀어냈다.

 

제이미원더는 ‘밸런스(Balance)'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기획했다. 이는 ‘Dynamite’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타일과 제이미원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넣어 성별에 구분 없이 모두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에는 미니멀한 가방 외에도 에코백, 키링, 러기지 참, 가죽 스티커 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죽 스티커는 ‘Dynamite’의 가사를 다양한 모양과 단어로 풀어내었는데, 이는 가방에 DIY로 꾸밀 수 있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에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품은 오늘(11일) 오전 11시부터 제이미원더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6 24일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 무신사(Musinsa), 더한섬닷컴 (thehandsome)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18일 더현대서울과 폼더스토어 무역점을 시작으로 성수동 팝업매장과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