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픈

발행 2021년 06월 23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출처=샤넬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샤넬이 6 30일부터 7 18일까지 N°5 100년을 기념하는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를 성수동 S FACTORY 에스팩토리에서 진행한다.

 

5의 영원한 젊음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재현된 생산 시설을 배경으로 총 17가지 제품 구성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CHANEL FACTORY 5’를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CHANEL FACTORY 5'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며, 사회적 관습에서 벗어나려고 했던 열망을 지닌 가브리엘 샤넬의 본질을 상징한다.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텐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다.

 

팝업 스토어는 N°5의 상징인 블랙&화이트 컬러와 팝아트의 컬러풀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일상적인 물건을 예술 작품에 수용하고자 했던 N°5와 유사한 모습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일상생활의 키친(부엌),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생산 라인 작업장을 통해 흥미롭고 색다른 시연을 경험할 수 있으며, FACTORY 스테이션 체험, FACTORY 럭키 티켓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