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나이키·아디다스 쇼핑 위크 오픈... 스포츠 브랜드 확장

발행 2021년 09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나이키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하고, 오는 28일까지나이키 아디다스 쇼핑 위크를 오픈한다.

 

이번 '나이키 아디다스 쇼핑 위크’에서는 대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운동화나이키 와플원 운동화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라인업을 찾아볼 수 있다.

 

인기 상품과 더불어 티셔츠, 바람막이, 가방, 모자, 양말까지 상품 카테고리를 넓히고 제품 종류를 다양화했다. 패션 셀럽 및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여 주목받은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에코백을 선보여 상품 차별화를 강화한다.

 

이번 나이키와 아디다스 팝업스토어 상품은 에이블리 내 다양한 혜택이 모두 적용된다. 전 상품 무료 배송은 물론 직접 써보고 반품할 수 있도록반품비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석 맞이슈퍼문 기획전행사 기간에 따라 총 4만원의 할인 쿠폰 팩도 적용 가능 하다.

 

한편, 에이블리는 100억 규모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최근 여성복, 신발, 가방 및 잡화 등 다양한 디자이너와 스트릿·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입점했다. 개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브랜드 상품 증가에 따라 지난 달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업계 최초로 500만을 돌파했다.

 

에이블리나이키 아디다스 쇼핑 위크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