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첫 생활 한복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출시

발행 2022년 01월 12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사진제공=자라

 

한국 전통 의상 '한복' 재해석, 국내 단독 출시

전국 25개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판매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키즈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한복 상의인 두루마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옷고름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우터와 조끼는 니트 소재와 누빔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고려했으며, 블루와 핑크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한복 치마는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한복의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인 노리개와 복주머니 그리고 양말과 편안한 신발도 함께 선보인다.

 

자라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일부 판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포함한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하며, 이 외의 세일 제품을 제외한 모든 키즈 제품 구매 시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자라 관계자는자라에서 처음으로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재해석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아이들이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과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라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사은품인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