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전세계 언어로 쇼핑몰 창업 및 해외진출 지원

발행 2022년 01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코리아센터

 

해외몰구축, 운영대행, 해외광고 등 원스톱 지원

‘몰테일’ 물류센터 이용한 풀필먼트 플랫폼 제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메이크글로벌을 통해 전세계 모든 언어로 쇼핑몰 창업 및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메이크글로벌은 국내 쇼핑몰이 해외에 진출하기 위해 필요한 해외몰 구축, 운영대행, 해외광고, 해외물류, 마켓입점, 마켓연동 등 해외진출 컨설팅부터 쇼핑몰 구축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기존에 제공하던 영어, 일본어, 중국어, 대만어 등 4개 국어의 쇼핑몰 구축뿐 아니라 프랑스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미얀마어 등 전세계 모든 언어로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다.

 

현지 언어를 몰라도 한국어 상품명만 입력하면 자체기능인 메이크글로비의 번역 서비스 글로딕과 구글 번역기 연동을 통해 상품명 번역을 자동으로 제공하며, 추가적인 상품 상세 번역을 원할시엔 전문 번역 서비스도 지원한다.

 

해외진출을 위한 인력을 따로 충원할 필요 없이 카테고리별, 국가별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통해 해외 진출전략과 상세 운영방안을 제시하고 코리아센터의 해외지사 현지 전담인력이 고객서비스(CS) 운영을 대행한다.

 

진출하고자 하는 해외시장에 대한 정보가 없어도 전문 광고 컨설턴트가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을 지원함은 물론 보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은 코리아센터 물류센터의 풀필먼트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국내에 있는 코리아센터 서울 물류센터로 물품을 보내고 이후의 상품계측, 포장 및 배송, 통관작업, 배송 CS응대 등 해외배송에 필요한 모든 작업은 몰테일 물류센터가 대신 진행한다.

 

미국, 중국, 일본, 독일, 스페인, 호주 등 몰테일 해외물류창고를 이용해 잘 나가는 제품을 현지 창고에 보관 후 주문이 들어오면 현지에서 즉시 배송하여 빠른 배송과 전체적인 물류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으며 기업간 거래(B2B)도 가능하다.

 

또한 기업 환경에 맞는 기능이나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성능 및 안전성이 검증된 메이크글로벌 쇼핑몰 솔루션으로 구축해주는기업형 SI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리아센터의 자회사인 플레이오토를 통해서는 다양한 국가의 여러 쇼핑몰에 접속할 필요 없이 하나의 관리 페이지에서 단 한번의 클릭으로 여러 해외마켓의 상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