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조이그라이슨, 베스트셀러 3인방 ‘주목’

발행 2022년 05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세렌디피티' 내추럴, 캐비지화이트 / 출처=조이그라이슨

 

다이애나, 트라이베카, 세렌디피티

트라이베카 숄더백 1만개 판매 돌파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터널그룹(대표 민경준)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지난 5개월 동안 베스트셀러를 다수 배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시즌 다이애나, 트라이베카, 세렌디피티가 줄줄이 완판,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들은 20~40대 여성 고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으며, 크로스백과 미니백 라인의 판매 반응이 뜨겁다.

 

‘조이그라이슨’의 ‘다이애나’는 지난해 초 처음 출시, 시즌마다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고 있다. 올 2분기 판매율은 전년 대비 120%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제품은 시그니처 루프 장식이 포인트인 바케트 형태의 백이다. 소프트한 쉐입에 플랩을 바닥까지 내려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미디엄 사이즈에 이어 이번에는 미니 사이즈 백을 추가로 출시했다.

 

'트라이베카' 숄더백, '다이애나' 숄더백 스몰 / 출처=조이그라이슨

 

또 ‘트라이베카’ 숄더백은 지난해 8월 출시,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연초 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국연수 반달백(김다미 가방)으로 주목을 받은데 이어 차정원, 아이비 등이 일상 패션으로 착용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다. 지난 1월 3,200개가 판매됐고,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했고, 총 7,800개 이상 판매됐다.

 

특히 뉴 시즌에 맞춰 출시한 캐비지 화이트 컬러 제품은 초반부터 완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00개를 돌파했다. 최근 이주명, 손연재 등이 착용하며 주목을 받았다.

 

올 신상품으로 출시한 ‘세렌디피티’ 크로스백도 완판, 리오더를 진행했다.

 

둥근 새들백 스타일의 ‘세린디피티’는 가방 라인 전체를 천연 소가죽으로 트림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트렌디 한 미니백 사이즈로 출시됐다. 최근 인플루언서 차정원이 인스타그램에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판매가 급증, 1월 말 출시 후 누적 판매 3,000개를 돌파했다.

 

‘조이그라이슨’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 28개, 아울렛 5개점, 면세점 한 곳을 운영 중이다.

 

이 회사는 판매 성과에 힘입어 연내 백화점을 32개 점까지 확대하고 매출 목표도 300억 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