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5월 인기 상품 15
반팔 티셔츠, 와이드 팬츠, 스니커즈 인기

발행 2022년 05월 16일

유영준기자 , yyj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영준 기자] 5월 6일 기준, 남성 쇼핑 앱 하이버(대표 서정민)에서는 여름 제품의 구매가 본격적으로 늘고 있다. ‘유앤엘씨’의 스테디셀러인 반팔 니트가 전체 랭킹 1위에 올라 있고, 2위는 ‘미니멀 프로젝트’의 오버핏 반팔 티셔츠, 3위는 ‘엑스 컨테이너’의 와이드 데님 팬츠가 차지했다. 전반적으로 캐주얼하고 여유 있는 핏의 제품들이다.

 

뒤를 이어 ‘어나 더 아카이브’의 반팔 티셔츠, ‘앨빈클로’의 루즈 핏 반팔 팬츠 셋업이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다온아토’와 함께 상위권에 오른 또 다른 신발은 ‘슈펜’의 스니커즈다. 여전한 인기의 독일군 신발과 함께, 유행을 타지 않는 화이트 스니커즈도 인기다.

 

하이버의 자체 브랜드인 ‘하이버라인’은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에 올라 있다.

 

하이버는 2018년 앱 런칭 후 3년간 누적 700만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회원 수가 전년 대비 약 100% 성장할 만큼 이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전체 회원 중 2030 세대가 약 70%를 차지한다.

 

유앤엘씨

아이템 : 반팔 니트

컬러 : 블랙/그레이/소라/베이지 등 8컬러

소비자가 : 90,000원

특징 : 늦봄부터 한여름, 초가을까지 입기 좋도록 통기성이 뛰어난 원사를 사용하여, 바람이 잘 통하고, 공기 순환 효과가 뛰어나다. 얇지만 밀도감이 높아 내구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다.

 

 

 

유앤엘씨

아이템 : 쇼츠

컬러 : 카키/블랙/다크 그린/베이지 등 9컬러

소비자가 : 72,000원

특징 : 나일론 원단으로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감과 발수 코팅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원단과 스판 소재로 일상복이나 비치웨어 등으로 다양한 활동에 착용하기 좋다. 밴딩 처리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엑스컨테이너

아이템 : 와이드 데님 팬츠

컬러 : 다크 그레이/라이트 인디고/스카이블루/블랙 등 6컬러

소비자가 : 29,000원

특징 : 트렌디하면서 베이직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연출해 주며, 원단 퀄리티가 좋아 오랫동안 변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그랜디오시티

아이템 :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

컬러 : 소라/화이트

소비자가 : 56,800원

특징 : 시티 보이 느낌의 여유롭고 깔끔한 핏의 옥스퍼드 셔츠이다. 프리미엄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하여 단단하게 떨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우터처럼 여유롭게 걸칠 수 있는 여유로운 핏이지만 버튼을 모두 잠가 착용할 때도 부해 보이지 않는다.

 

 

 

다온아토

아이템 : 독일군 스니커즈

컬러 : 화이트/검정/그레이

소비자가 : 69,000원

특징 : 발등에 쿠션을 추가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주며, 발을 감싸는 외피 높이와 2.5cm 키높이 인솔을 추가함으로써 약 5cm의 키높이 효과를 가져온다. 기존 연베이지 색상에 추가 끈이 제공되어 2가지 연출을 할 수 있다.

 

 

dbj

아이템 : 샌들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87,000원

특징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로 높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쿠션감과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접지력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하여 마모도를 최소화했다.

 

 

 

원헌드레드퍼센트

아이템 : 반팔 티셔츠

컬러 : 화이트

소비자가 : 98,000원

특징 :OHP x GASUJENG 콜라보 티셔츠. 수축 방지를 부여하는 가공을 했으며 세탁 후 허리선이 돌아가는 옷의 뒤틀림 현상과 목 늘어남을 방지했으며 수분과 열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졌다.

 

 

라이프워크

아이템 : 반팔 티셔츠

컬러 : 화이트/네이비/딥블랙/제트 블랙 등 8컬러

소비자가 : 39,000원

특징 :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핏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 실루엣을 가지고 있으며, 시그니처 로고 라독프린트가 돋보인다. 면 100% 소재의 편안한 착용감과 터치감이 특징이다.

 

 

 

앨빈클로

아이템 : 오버핏 후드티 밴딩 스웨트 반바지 셋업

컬러 : 그레이/오트밀/블랙

소비자가 : 69,800원

특징 : 다가오는 봄부터 가을, 겨울까지 특히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에 단독으로는 물론,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베이직 스웨트 셋업. 데일리로 입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탄탄한 더블 코튼 원단으로 발현되는 완벽한 핏감이 특징이다.

 

 

 

내셔널 퍼블리시티

아이템 : 메신저 크로스백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46,000원

특징 : 편리하고 안전한 자석 잠금으로 되어있고, 길이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다. 최대 27cm x 18cm 태블릿pc가 수납 가능하고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다. 방수 코팅으로 마무리해 안전하고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높은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하이버라인

아이템 : 맨투맨 티셔츠

컬러 : 아이보리/민트/블랙

소비자가 : 39,900원

특징 : 슬림 하지도 않고, 펑퍼짐하지도 않게 떨어지는 릴렉스핏의 맨투맨 티셔츠이다. 가벼운 T/C 특양면 소재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고, 터치감이 부드럽다.

중간 정도의 기장에 비침이 없고, 신축성이 있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하이버라인

아이템 : 조거 팬츠

컬러 : 아이보리/민트/블랙

소비자가 : 39,900원

특징 : 부드러운 소재의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조거 팬츠이다. 슬림 하지도 않고, 펑퍼짐하지도 않게 떨어지는 릴렉스핏이며 신축성과 촉감이 좋다. [에픽세븐]의 캐릭터 알키 자수를 수놓아 제품에 위트를 더했다.

 

 

 

하이버라인

아이템 : 팬츠

컬러 : 블랙/카키/그레이/베이지 등 5컬러

소비자가 : 24,900원

특징 :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두께감과 원단을 활용하여 더운 여름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폴리에스터 원단을 능직 제직하여 신축성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했다. 허리라인을 편안하게 밴딩 처리하였고, 충분히 깊숙한 주머니로 활용성을 더했다.

 

 

 

하이버라인

아이템 : 양말

컬러 : 블랙/아이보리/그레이

소비자가 : 14,900원

특징 : 발목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스포츠 양말이다. 발목의 내/외측에 위트 있는 알키 아이콘이 새겨져 있으며, 가장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한 3색 양말 세트이며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탠디

아이템 : 메탈 시계

컬러 : 블랙/그린/블루/화이트

소비자가 : 750,000원

특징 : 정교하게 커팅 된 글라스와 다이아몬드 인덱스가 포인트로 정교하고 세밀함을 느낄 수 있다.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케이스와 다이얼 등 탠디의 콘셉트가 담겨있는 남성 시계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