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골프 쉬지 마세요”
발행 2023년 11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
사진=팬텀스포츠 |
’팬텀스포츠‘ 프리미엄 다운 점퍼 제안
필드 패션은 물론 일상 착용도 가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 우진석)의 ‘팬텀스포츠’가 필드 패션부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웨어러블한 스타일의 프리미엄 다운 점퍼를 제안한다.
남성 라인의 대표 제품인 ‘튜브 다운 점퍼’는 일상은 물론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퀼팅 봉제선이 없는 튜브 소재에 시그니처 로고가 포인트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또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일반적인 덕 다운보다 훨씬 가볍고 따뜻하다.
여성 라인에서는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2way 스타일의 다운 점퍼를 제안한다.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숏 다운 점퍼’는 팬텀스포츠만의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소매를 탈부착해 베스트로도 활용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슬림한 핏의 ‘롱 다운 자켓 은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리얼 폭스퍼 장식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허리 벨트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줘 체형 커버에도 탁월하다. 허리 벨트와 퍼 장식 없이 착용할 경우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