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특집] 佛 라이프스타일 ‘세르즈 블랑코’ 도입
에이비엠홀딩스

발행 2023년 11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세르즈 블랑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즈 블랑코(SERGE BLANCO)’가 라이선스 매니지먼트사인 에이비엠홀딩스(대표 김준환, 박재환, 이하 ABM)를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세르즈 블랑코’는 세계적인 럭비 선수 세르즈 블랑코(Serge Blanco)의 이름을 따서 1992년 런칭된 프랑스 남성 패션이다. 스포티 캐주얼로 시작, 현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의류, 속옷, 신발, 가방,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전개 중이며, 성인복 이외 2세부터 14세 아동을 위한 라인도 전개 중이다.

 

프랑스 갤러리아 라파예트, 쁘렝땅, 르 베아슈베 마레 백화점 등 단독 매장 51개 점, 아울렛 4개 점을 운영 중이며 해외 편집숍 540곳에 입점 돼 있다.

 

ABM은 최근 ‘세르즈 블랑코’의 의류 카테고리에 대한 신규 계약을 체결, 내년 국내 런칭을 앞두고 있다.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신발, 가방, 모자 등의 카테고리도 공격적으로 모집한다. 프랑스 본사와 해외 진출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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