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에무아’ 상품 라인업

발행 2023년 11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아비에무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잡화 확대, 주얼리 라인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가수 강민경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

 

아비에무아(대표 강민경)는 지난 9월부터 전개를 시작한 유니섹스 라인을 내년 더욱 확장, 디자인과 소재 개발을 통해 보다 강화된 품질을 제안하고 잡화 라인에 리빙 오브제와 스몰 레더 굿즈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잡화 제품 포트폴리오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휴대폰 그립톡 ‘폰놉(Phone Knob)’을 필두로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높은 가격에도 추가 물량이 계속 품절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지난 10월말 진행한 더현대 서울 팝업에 대형 오브제 조형물을 선보이고, 하트 모양의 한정수량을 내놓을 만큼 ‘아비에무아’의 대표적인 인기 잡화다. 팝업 2주간 누적 3만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5억 원의 매출을 거뒀는데, 하트 폰놉 일 한정 수량 200개가 오전 중 판매되며 매출을 견인했다.

 

새로운 주얼리 라인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얼리 라인 전개를 위해 올해 잡화팀에 주얼리 디자이너를 영입, 내년 초 런칭을 목표로 상품을 기획 중이다.

 

‘아비에무아’는 현재 서울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성수 서울숲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8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에 백화점 첫 매장을 오픈했다. 내년에도 백화점을 중심으로 정규매장, 팝업스토어 시도를 늘려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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